FAQ

뒤로가기
제목

[자주묻는 질문] 교환/반품 문의

작성자 힐로(ip:)

작성일 2019-05-02

조회 37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1. 색상이나 사이즈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. 반품 또는 교환이 가능할까요?

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 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단순 변심의 경우 반품 시 제품 및 무료증정 사은품은 모두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.

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단순 변심의 경우 상품반송 비용(배송비 5,000원)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.)



2. 상품이 불량 또는 오배송 되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할까요?

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하며, 택배비는 힐로에서 부담합니다. (상품 불량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을 필수로 첨부해주세요)



3. 교환/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?

a)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

b) 제품 출고 후 일정 기간이 만료된 상품에 대한 반품/환불 불가  

c) 단순 변심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지 않았을 경우 (단순 변심 : 7일 이내)  * (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 청약 철회 등 규정에 의거)



4.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

발송일을 기준으로 20일 이내에 CS센터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



5. 반품 및 교환 신청방법

반품 및 교환 신청은 My Page-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직접 신청 가능합니다. 어려우실 경우 힐로 고객센터 카카오톡,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~5일 이내에 자사 지정 택배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.(확인필요)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  • COMPANY 모비데이즈
  • OWNER 유범령
  • E-mail healo@mobidays.com
  • CALL CENTER 070-5204-7430
  • MALL ORDER LICENSE 제 2015 - 서울강남 - 03835호 [사업자정보확인]
  • BUSINESS LICENSE 220-88-80659
  • ADDRESS 06250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34-34 홍우빌딩 2층 모비데이즈
  •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윤태호